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듣다

[듣다] 여기보다 어딘가에 / 하림

by 우리가사는세상 2022. 6. 27.
반응형

하림 2집

하림 2집

2004년 발매 된, '하림 2집 WHISTLE IN A MAZE' 의 타이틀곡이다.

가장 많이들 알고있는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가 속해있는 앨범이다.

 

음악

일을하며 좋은 음악들을 많이 듣고자 노력한다.

유명했던 가수들, 유명하지 않았던 가수들

유명했던 타이틀곡들 그리고 유명해지지 못했던 그 외 수록곡들

다양한 시선으로 또한 다양한 관점에서 좋은 노래들을 접하려고 애쓰고 있다.

 

여기보다 어딘가에

이 노래를 듣는 순간 마음은 편안해지고 가슴은 뛰었다.

다양한 악기들과 평화롭고 이국적인 느낌들, 하림 2집 특유의 분위기가 많이 느껴졌다.

 

지쳐있는 일상에, 모든걸 내려놓고 떠나는 사람의 노래답다.

노래를 부르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모두가 함께 떠나는 기분이든다.

 

'보잘 것 없는 일상, 초라한 평화 속 숨막혀 하면서

사는 동안 잃어버린 모든 것을, 이 곳에는 없으리, 이제 난 떠난다'

 

'내가 가두었던 내 자유를 찾아,

하늘과 호수 들판을 달려 파도가 흰 구름을 뿜는 곳으로'

 

만약 하고있던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곳으로 새로운 일을 찾아 떠나는 시점이 오면, 그때 반드시 이노래를 찾아 들을 것이다.

노래를 들으면서 머릿속으로는 이미 생생한 그림을 한 번 그렸다.

 

힐링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있다면,

힘들고 스트레스받는 일이 괴롭힌다면,

 

이 노래를 듣고 힐링하길 정말 추천한다.